Column

Column

M&A 필수, 가상데이터룸 솔루션 리걸테크 VDR을 소개합니다.



리걸테크 VDR은 M&A 수행 과정에서 실사(Due Diligence)를 실행하기 위해 사용되는 기밀자료 공유 솔루션입니다. M&A 실사의 목적은 매수기업이 매도기업의 경영상태와 문제점을 체크하는 것입니다. 실사를 통해 M&A에 존재하는 잠재적인 리스크와 시너지효과를 모두 파악하고 매수가격과 실행가부를 결정합니다. 실사에서 조사하는 범위는 법무, 재무, 비즈니스모델, 세무, 인사, IT 등 광범위합니다. 효율적인 실사를 위해 리걸테크 VDR이 필요합니다.

리걸테크 VDR은 M&A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된 가상데이터룸으로 실사 진행 시 꼭 필요한 보안, 권한관리, 분석, 감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

리걸테크 VDR이 M&A실사에 꼭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?



강력한 보안으로 기밀자료를 철저하게 보호합니다.



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으로 해킹이나 랜섬웨어로부터 안전합니다.

사용자 그룹별, 폴더별로 상세하게 권한설정 할 수 있으며 워터마크와 화면캡쳐/프린트 방지기능도 제공하여 유출은 막고 협업 효율은 높일 수 있습니다.

IP접속 제한설정으로 지정된 장소에서 승인된 사용자만이 기밀문서 열람이 가능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PC에는 아무런 자료도 남지않아 기밀자료 유출에도 안전합니다.


사용이 편리합니다.



직관적인 UI 구성으로 IT에 익숙하지 않은 회계사, 변호사, 투자 관계자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도입 당일 바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오피스 문서 및 PDF, 한글(hwp), 그래픽이미지(ai, psd 등) 등 다양한 파일들을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리걸테크 VDR 상에서 바로 확인하고 검토할 수 있습니다.

한국어 영어 뿐만이 아니라 중국어, 일어, 프랑스어, 독일어 등 다국어 메뉴 및 매뉴얼 으로 크로스보더 M&A 진행시에도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.

드래그앤드롭 만으로 폴더 구조 그대로 빠르게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
M&A에 꼭 필요한 기능을 지원합니다.



각각의 프로젝트별로, 혹은 매수 희망 기업별로 룸과 폴더를 나누어 관리할 수 있으며 룸/폴더/문서에 대한 접근 권한 및 문서보기/다운로드 권한 등을 통해 세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.

압축 파일 업로드 시 압축 파일 내 폴더 구조까지 그대로 풀어서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가상데이터룸에서 백업해둔 압출파일도 업로드만하면 그대로 복원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새로운 파일 업로드 시 사용자의 이메일 계정으로 업로드 알림 메일을 자동으로 보낼 수 있으며 사용자가 새로 업로드한 파일을 확인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.

상세한 활동정보 리포트 제공으로 매수기업의 관심사를 확인하여 M&A협상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.


유일한 국산 가상데이터룸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.

한국 기업의 실정에 맞도록 만들어진 유일한 국산 가상데이터룸으로 외산 가상데이터룸 대비 사용성이 우수하고 합리적인 가격입니다.

고객사의 필요에 맞도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장애 발생 시 국내 최고 VDR 기술지원팀이 신속히 대응해드립니다.

신속한 검토와 정확한 의사 결정, 고도의 보안이 요구되는 M&A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리걸테크 VDR이 도와드립니다.


효율적인 비즈니스의 시작, 리걸테크 VDR이 함께 합니다.